아산시청교센터, 8월 청소년어울림마당 행사 진행
여름철 맞이해 공포 테마의 다양한 체험거리 무료 운영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에서 운영하는 아산시 청소년어울림마당이 오는 8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실내 공간에서 진행된다.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과 시민 모두 즐길 수 있는 문화체험이 펼쳐지는 장을 의미하며,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청소년 축제다.

 

이번 8월에 진행되는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오들오들 공포야 여름을 부탁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여름철을 맞이해 아산시 청소년과 시민들에게 공포 테마 보물찾기 공포의 미션 간식 부스 공포영화 상영 등 공포테마의 즐거운 체험거리들이 무료로 제공된다.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을 시원하게 보내고 청소년기의 스트레스도 해소될 수 있는 시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아산시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연간 5회 이상 진행되며, 이번 8월이 세 번째로 진행되는 청소년어울림마당이다.

 

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홈페이지(www.smartyouth.or.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담당 부서 전화(041-539-6622)를 통해 가능하다


기사입력: 2022/07/21 [19:1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