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신정호 야외물놀이장’ 16일 개장… ‘구름 인파’
각종 놀이시설과 편의시설 갖춰 아이들 여름방학 피서지로 최고 인기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     © 아산톱뉴스
▲     © 아산톱뉴스

 

16, 시민들과 아이들의 여름철 무더위를 식혀줄 충남 아산시 신정호수공원 내 야외물놀이장 개장 첫날 많은 인파가 몰리는 등 최고의 피서지로 인기를 얻고 있다.

 

신정호수공원 내 야외물놀이장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문을 닫고 있다가 3년 만에 운영을 재개했으며, 총면적 7294규모로 물놀이장에는 수영조, 어린이 물놀이장, 물놀이용 조합놀이대, 워터드롭, 미끄럼틀 등 다양한 놀이 시설을 갖추고 있고, 이용객의 편의를 위해 취식공간을 별도로 조성하고 물놀이장 옆 주차장을 폐쇄해 임시쉼터를 마련했다.

 

운영기간은 16일 신정호수공원 물놀이장 개장 후 오는 821일까지 37일간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가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로 매표는 오후 4시까지 할 수 있다.

 

물놀이장 휴장일은 매주 월요일(815일 정상 운영, 816일 휴무)이며, 이용요금은 만2세 이상, 12세 이하는 3000, 13세 이상, 18세 이하 청소년은 3500, 19세 이상 성인은 4000원이다.

 

, 16일 개장 당일에는 무료입장할 수 있다. 입장료와 이용수칙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정호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날 개장식에 참석한 박경귀 시장은 현장을 둘려보고 시민들과 인사를 한 후 코로나19로 휴장을 해 아쉬웠을 시민들을 위해 야외물놀이장 개장 준비에 총력을 기울였다. 오랜 시간 기다린 만큼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장에서 무더위를 해소하면서 행복하고 아름다운 추억을 담고 힐링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라며, 아름다운 신정호에 대해 타 지역에서도 많이 찾아올 수 있도록 널리 홍보해 달라고 말했다.

 

최경만 공원녹지과장은 시민들이 즐기고 아산시의 대표 피서지로 명성을 되찾을 수 있도록 물놀이장 안전사고 예방과 원활한 운영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시는 안전사고 없는 물놀이장 이용을 위해 어린이는 보호자 동반과 물놀이시 안전요원의 지시에 반드시 따라 줄 것을 당부했다


기사입력: 2022/07/16 [17:3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