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방학엔 아산 워터파크로 ‘GOGO’
오는 16일, 아산시 신정호수공원 물놀이장 개장
3년 만에 재개장, 아이들과 함께하는 최고의 물놀이 피서지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재개장을 앞둔 신정호수공원 물놀이장 전경.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박경귀)가 오는 16일 뜨거운 여름 아산시민을 시원하게 식혀줄 신정호수공원 물놀이장 재개장에 나선다.

 

코로나192019년 이후 3년간 운영이 중지됐던 신정호수공원 물놀이장은 7294면적에 수영조, 유아풀, 워터슬라이드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놀이 시설을 갖추고 있어 이번 개장을 통해 여름철 무더위를 식혀줄 피서지의 명성을 되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운영 기간은 16일부터 821일까지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오후 4시까지 매표할 수 있고, 매주 월요일은 휴무(815일 정상 운영, 816일 휴무).

 

3년 만의 운영 재개인 만큼 개장일인 16일 오전 1030분 개장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개장 당일은 무료입장할 수 있으며, 입장료와 이용 수칙 등 자세한 사항은 신정호 홈페이지(https://www.asan.go.kr/sinjungho)에서확인할 수 있다.

 

최경만 공원녹지과장은 물놀이장 운영으로 그동안 잠시 중단됐던 신정호수공원이 다시 시민들이 즐겨 찾는 피서지가 될 수 있도록 물놀이장 안전사고예방과 원활한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다가오는 물놀이장 개장에 맞춰 막바지 노후 시설개선과 사전점검을 진행 중이며, 운영 기간에도 시설 상시 점검과 안전관리 요원을 통한 안전사고예방에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기사입력: 2022/07/11 [15:1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