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WPG 아산지부, ‘제4회 평화사랑 그림그리기 국제대회’ 예선 개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톱뉴스

 

세계여성평화그룹 아산지부(IWPG·지부장 이선례)4회 평화사랑 그림그리기 국제대회 예선을 지난 25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는 아산지역 초··고 학생 25여 명 참가한 가운데 평화의 빛으로 하나 되는 지구촌!’이라는 주제로 행사가 열렸다.

 

이선례 지부장은 인사말을 통해서 “6.25전쟁 72주년인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이번 그림그리기 대회는 전쟁의 아픈 역사를 통해 평화 사랑의 마음을 일깨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석한 이석준 학생은 우크라이나 전쟁을 보면서 전쟁으로 가족과 헤어지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 이 시간에 평화를 그려서 내 마음이 세상에 전달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부별 예선대회에서 뽑힌 최우수작 3점과 국가별 최우수작 3점이 본심에 올라가며, 최종심에 수상작으로 선정된 작품들을 대상으로 오는 11월 중에 본선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IWPG는 유엔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와 유엔글로벌소통국(UNDGC)에 등록된 세계적인 여성 NGO.


기사입력: 2022/06/27 [15:5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