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대 충남 아산시의회 당선의원 인사회 개최
의회사무국 직원들과 첫 상견례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인사회가 끝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의원들.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의회가 21일 의장실에서 9대 아산시의회 당선의원 인사회를 열고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아산시의원 당선자들과 의회사무국 직원들 간 첫 상견례 자리를 가졌다.

 

이날 당선자들은 이태규 아산시 부시장 등 집행부 간부들과 인사를 나누고, 의회안내, 사무국 직원 소개, 기본현황, 최초 집회와 원구성에 대한 사항, 기타 개원에 필요한 절차 등 당면사항을 확인했다.

 

9대 의회 당선자는 가 선거구 명노봉(초선이기애 나 선거구 홍성표·박효진(초선맹의석 다 선거구 천철호(초선윤원준 라 선거구 김미성(초선김미영·전남수 마 선거구 이춘호(초선안정근·김은아(초선) 바 선거구 김희영·홍순철(초선) 비례대표 김은복·신미진 총 17명이다.

 

아산시의회는 다음 달 1일 임시회를 열어 의장단 및 상임위원장을 선출한 후 개원식을 하고 본격적인 의정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기사입력: 2022/06/21 [18:5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아산 음봉농협, 호서대 대학생과 농촌 봉사활동 적극 추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