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 AI·SW중심대학사업단, 호서사랑 콘텐츠 경진대회 시상식 개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호서대학교(총장 김대현)AI·SW중심대학사업의 일환으로 더:함교양대학과 함께 호서사랑 콘텐츠 경진대회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학년 대상 대학기초 필수교양인 단과대별 공학과 SW활용, 인문과 SW활용, 융합과 SW활용, 생명보건과 SW활용, 경영과 SW활용, 문화예체능과 SW활용 수업과 연계해 재학생들이 기획하고 제작한 학교 홍보 영상을 평가하는 대회로 지난 14일 아산캠퍼스에서 진행됐다.

 

시상식도 김대현 총장과 AI·SW중심대학사업단 선복근 단장, :함교양대학 이용재 학장을 비롯한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이날 아산캠퍼스에서 함께 진행됐다.

 

이날 총장상은 항공서비스학과 팀이 제작한 호서 항공 이야기가 수상했으며, AI·SW중심대학사업 단장상은 공연예술학부 팀이 제작한 어서와, 연극은 처음이지?’와 글로벌통상학과 팀의 ‘We are the Global Leaders!’가 각각 차지했다. 이 외 더:함교양대 학장상과 AISW중심대학 기초교육센터장상 등 총 7개 팀이 수상을 기쁨을 누렸다.

 

김대현 총장은 격려사에서 학생들이 제작한 영상의 수준이 생각보다 높고, 학교에 대한 깊은 애정이 담겨 있어 큰 의미와 더불어 이를 통해 우리 학교를 학생들이 보는 시각에서 알게 됐다이러한 열정과 꿈을 품고 앞으로 나가는 학생들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AI·SW중심대학사업단 선복근 단장은 단과대별 SW활용 교과목을 통해 지속적으로 학생들의 기초 SW교육 활성화와 역량강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2/06/20 [17:4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