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 2022년 창업중심대학 창업기업 모집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호서대학교(총장 김대현)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창업진흥원이 지원하는 2022년 창업중심대학의 창업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창업중심대학은 창업 지원역량이 우수한 대학을 지역 청년창업 생태계의 핵심 거점으로 지정·육성하는 사업이다.

 

충청권역(충남·충북·대전·세종) 창업중심대학으로 선정된 호서대는 예비창업자 40, 초기창업기업 25개사, 도약기창업기업 20개 사를 선정해 집중 육성할 계획이다.

 

선정된 기업은 사업화 자금 이 외에도 창업아이템 검증 원스톱상담창구운영 COREA 창업발명대전 마케팅, 수출, 투자 등 성과 극대화를 위한 예비·초기·도약 단계별로 창업프로그램을 지원한다.

 

김대현 총장은 충청권역 창업중심대학인 호서대학교가 거점대학으로서 창업생태계 구축과 창업지원 종합 플랫폼을 구축 및 운영해 권역 내 청년 유니콘 기업을 발굴하겠다고 밝혔다.

 

창업중심대학의 창업자 모집에 참여를 희망하는 창업기업은 K-Startup(https://www.k-startup.go.kr/)에 주관기관을 호서대학교로 선택해 오는 18일 오후 4시까지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2/05/11 [16:5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