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명소 호서대, 벚꽃축제 향연으로 초대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호서대학교

 

호서대학교(총장 김대현)가 오는 6일 아산캠퍼스에서 놀러와요, 호서의 숲주제로 벚꽃축제를 개최한다.

 

호서대 아산캠퍼스 정문부터 교육문화관 그리고 호수인 소류지로 이어지는 벚꽃길은 목련, 능수버들, 홍매화, 홍벚꽃, 개나리, 진달래 등이 만발한 벚꽃과 형형색색 어우러져 방문객의 감탄을 자아내는 지역의 대표 벚꽃 명소다.

 

이번 축제를 주관하는 호서대 학생회는 벚꽃길을 따라 포토존, 미니게임, 푸드트럭, 벼룩시장 등 여러 놀거리와 먹거리를 준비해 재학생과 지역 주민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가요제와 동아리 공연도 함께 열려 오랜만에 캠퍼스로 돌아온 학생들이 자신만의 숨겨왔던 끼와 재능을 한껏 발산하고 비대면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축제의 장도 열린다.

 

축제를 준비한 공과대 정용찬, 예체능대 황은서, AI융합대 정운이 학생회장은 코로나로 움츠렸던 대학 분위기를 되살리고, 아름다운 캠퍼스의 낭만을 제대로 누릴 수 없었던 학생들, 그리고 지역민들에게 즐거운 추억이 되길 희망한다고 이번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기사입력: 2022/04/04 [17:0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