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설 명절 온양온천 전통시장 주변 공영주차장 3곳 무료 개방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온양온천시장 공영주차타워 및 온양온천역 하부 공영주차장 전경.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가 설 명절을 맞이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귀성객에게 교통편의를 제공코자 온양온천시장 공영주차타워(175), 온양온천역 하부 공영주차장(117), 온양온천시장 복합지원센터 건립 부지 임시주차장(80) 3409면을 무료 개방한다.

 

무료 개방 기간은 온양온천시장 공영주차타워는 오는 129일부터 22일까지, 온양온천역 하부 공영주차타워는 풍물5일장 개장일로 인해 130일부터 22일까지, 온양온천시장 복합지원센터 건립 부지 임시주차장은 125일부터 22일까지로 주차장별 무료 이용 일자가 상이함에 따라 이용객들의 주의가 요구된다.

 

또 온양온천시장 공영주차타워는 도로변 차량정체 예상에 따라 전통시장 방면 1정산소만 개방하고 2정산소는 차단할 예정이며, 주차장 안전관리를 위해 아산시시설관리공단과 연계해 상주 직원을 34명 배치하는 등 방문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김경호 기업경제과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역경제가 침체하고 소상공인의 어려움이 가중되는 상황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무료 개방을 결정했다방문객의 안전을 위해 상인들의 마스크 착용 등 개인위생 준수를 지속 독려 점검하고 있으며, 매주 금요일 방역소독을 하고 있다방문고객과 귀성객들의 개인위생 준수 역시 거듭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온양온천시장 활성화를 위해 기존 온양온천시장 공영주차타워(구 경찰서, 175) 및 온양온천역 하부 공영주차장(117) 외에 2022년 준공 목표로 온양온천시장 복합지원센터 주차장 210면 조성을 추진하는 등 더욱 편리한 시장 이용 및 원도심 활성화를 위해 지속 노력할 방침이다.  


기사입력: 2022/01/25 [18:0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