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충남도당 선대위, ‘아산을’ 지역 필승결의대회 개최
강훈식 위원장 “나라의 5년을 좌우하는 선거, 절실한 마음으로 선거 치를 것”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필승 결의대회에서 피켓팅을 하는 강훈식 상임선대위원장 및 아산 을 지역위 당원들.     ©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 아산 을 지역위원회(위원장 강훈식 국회의원)는 지난 22일 아산 을 지역위원회 사무실에서 강훈식 상임선대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대전환 선대위 필승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충남도당 아산 을 지역의 선거대책위원회는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 대전환 선거대책위원회의 산하조직으로 다양한 세대, 각계 분야의 인사들이 임명돼 아산을 지역의 대선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이재명 대통령 후보는 영상축사를 통해 이번 대선은 대한민국의 운명을 가르는 분기점이 될 것이라며 국민께 더 나은 삶을 드리는 국민 우선 정부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강훈식 상임선대위원장은 이번 선거는 나라의 5년을 좌우하는 선거라며 당원 모두가 절절한 마음을 갖고 절박하게 선거를 치러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강 위원장은 행사에서 온라인 홍보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했다.

 

강 위원장은 코로나 시대 선거운동의 성공 여부는 온라인에서 결정된다, 당원들에게 온라인 활동을 독려했다.

 

아산 을 지역위원회 소속 시·도의원(조철기·안장헌 도의원, 김희영·이상덕·김미영·안정근 시의원)은 결의문 낭독을 통해 대선승리를 통한 대한민국 대전환과 아산을 대도약을 이루겠다고 결의를 다졌다.

 

1시간 진행된 이날 행사는 당원들의 피켓팅 및 사진촬영을 끝으로 마무리됐다.

 

행사는 체온 점검과 손 소독제 사용 등 방역수칙이 철저히 준수됐으며,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최소화된 인원으로 진행됐다.


기사입력: 2022/01/24 [14:0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