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문대, 헌혈 문화 확산 공로로 충남도지사 표창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매 학기 월 2회 이상 학생과 교직원 헌혈 참여

- 2019년부터 현재까지 1997명 헌혈 참여

 

▲ 오른쪽이 황선조 총장.     © 아산톱뉴스

 

선문대학교(총장 황선조)는 지난 28일 충청남도 헌혈 문화 확산 공헌에 따른 충남도지사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선문대는 2018년 대학적십자사 대전세종충남혈액원과 사랑의 헌혈 약정을 체결한 후 사회봉사센터 주관으로 매 학기 월 2회 이상 학생과 교직원이 참여하는 단체 헌혈을 진행해 왔다. 2019년부터 올 12월까지 3년간 1887명의 학생과 교직원이 헌혈에 참여했다.

 

특히 선문대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헌혈 수급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철저한 방역 수칙 아래 지속적인 단체 헌혈을 진행해 도내 헌혈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황선조 총장은 앞으로도 헌혈 문화 확산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역 대학으로서 책임감을 갖고 학생과 교직원이 적극적으로 헌혈에 동참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도지사 표창은 양승조 충남도지사를 대신해 권혜란 대전세종충남혈액원장이 전달했다.


기사입력: 2021/12/29 [15:18]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