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로 먼저 학과 탐방해요!”
선문대, 2022학년도 예비 합격생 대상으로 ‘언택트 예비 대학’ 개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입학 전 학과 탐방 기회 제공, 학과 교수와 선배들이 직접 대학 생활 상담 진행

- 메타버스에 아바타로 접속해 참가자가 원하는 (Zone)’으로 이동해 참가

 

▲     © 아산톱뉴스

 

선문대학교(총장 황선조)는 오는 11일 오전 10시부터 2022학년도 수시 합격자 및 예비 신입생들을 위한 메타버스 언택트 예비 대학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참가자들은 게더타운 시스템 기반의 선문대 메타버스에 아바타로 접속해 대학 생활에 대해 궁금한 점을 실시간으로 상담 받을 수 있다. 모든 상담은 일대일 화상 상담을 통해 이뤄진다.

 

학교존에서는 장학, 기숙사, 통학, 수업 등을 비롯해 선문대 하면 빼놓을 수 없는 해외 연수까지 전반적인 학교생활에 대해 상담을 받고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학과존에서는 학과 수업 및 진로 등에 관한 설명을 듣고 학교 교수 및 선배와 직접 소통할 수 있다. 참여자 흥미를 높이기 위한 이벤트존도 마련돼 있다. 다양한 게임을 통해 상품 쿠폰을 받아 갈 수 있다.

 

송종현 입학처장은 메타버스를 통한 실시간 화상 상담은 신입생들에게 즐거운 대학 생활을 계획하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이라며 단방향 설명 방식에서 벗어나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점이 학생과 학부모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예비 대학은 선문대 입학처 홈페이지(http://ilove.sunmoon.ac.kr)에서 바로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신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선문대 예비 대학생과 학부모를 비롯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기사입력: 2021/12/10 [15:0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