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 산업계관점 대학평가 ‘최우수’ 등급 선정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호서대학교 전경.     ©아산톱뉴스

 

호서대학교(총장 김대현) 컴퓨터공학부가 ‘2021년 산업계관점 대학평가에서 최우수(A++) 등급을 받았다.

 

산업계관점 대학평가는 교육부에서 산업계 수요에 부합하는 인재양성을 위한 교육과정 개선을 목표로 한국공학교육인증원 주관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번 평가에서 호서대 컴퓨터공학부는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한 빅데이터, 사물인터넷, 인공지능, 스마트팩토리, 핀테크 등 신산업분야의 산업체 수요분석 및 컨설팅을 기반으로 대학정보공시 데이터를 활용해 산업계 기반 교육과정의 설계, 운영, 운영성과 등 모든 영역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컴퓨터공학부장 선복근 교수는 호서대 컴퓨터공학부는 인공지능, 정보보호, 사물인터넷 분야를 특성화 트랙으로 개편하며, 산업계가 요구하는 전문직무역량을 함양할 수 있는 교육체계를 갖추고 있다앞으로도 현장실무형 인재양성을 위해 교육혁신과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호서대는 2020년 산업계관점 대학평가에서도 건축토목공학부와 기계자동차공학부가 A+ 등급을 받아 교육과정의 현장 연계성과 우수한 교육수준을 인정받았다.


기사입력: 2021/10/20 [22:5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