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고 하키부, 전국체육대회 5연패 금자탑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아산고등학교(교장 김철수·충남 아산시) 하키부(감독 이성진·코치 김용수)는 지난 13일 대구 안심하키경기장에서 열린 제102회 전국체육대회 고등부 결승 경기에서 김해고등학교에 61로 승리하며 우승을 차지했다.

아산고는 지난 제97회 전국체육대회부터 내리 5번째 우승을 차지하며 5연패를 이루는 쾌거를 달성했다.

아산고는 지난 8일 열린 대회 첫 경기에서 부산전자공업고등학교를 73로 제압 후 준준결승에서 경북 경주정보고(31), 준결승은 서울 용산고(42) 그리고 결승 경기에서 경남 김해고(61)를 누르고 전승으로 우승하며 정상의 자리에 올랐다.

 

이성진 감독은 연초에 아픈 아이들이 많아 걱정도 컸었고, 대회를 앞두고 선수들의 컨디션 난조, 코로나19 확산 등 힘들었던 고비가 많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선수들이 투혼을 발휘해 우승까지 할 수 있었다. 정상에 오른 선수들이 흘린 땀과 노력에 박수쳐 주고 싶다코치님을 비롯해 열심히 지원하고 응원해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1/10/14 [15:2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