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제27회 아산시민대상 시상식 개최
5개 부문 시민 5명 수상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왼쪽부터 오세현 시장, 경제환경 구본권, 효행애향 이의형, 문화체육 이광훈, 교육복지 이의순, 특별봉사 고삼숙, 황재만 의장.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오세현)7일 모나무르 컴플렉스홀에서 27회 아산시민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1995101일 온양시와 아산군이 아산시로 통합 출범한 지 27번째 되는 해를 맞아 열린 시상식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참석자 범위를 최소화해 수상자와 수상자 가족, 지인 등이 참석한 가운데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효행애향부문 이의형(61), 교육복지부문 이의순(61), 문화체육부문 이광훈(46), 경제환경 부문 구본권(68), 특별봉사 부문 고삼숙(61)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오세현 시장은 축사를 통해 묵묵히 봉사하는 마음으로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해 시민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으신 다섯 분의 수상자와 가족 여러분께 34만 아산시민 모두의 마음을 모아 축하드린다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19로 성대한 시상식 개최가 어렵게 됐지만, 수상자 여러분께 주어지는 명예와 자긍심만큼은 절대 작지 않다는 것을 기억해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평범한 일상조차 누리기 어려운 힘든 시기에 시민 여러분 한분 한분의 열정과 수고, 성숙한 시민의식 덕분에 위기를 헤쳐가고 있다그 은혜에 보답하는 길은 시민 여러분에게 하루빨리 일상을 찾아 드리는 것이라 믿고 앞으로도 방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앞서 시는 각 분야에서 시 발전에 기여하고 시민의 귀감이 되는 자들을 추천받아 아산시민대상 심의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지난 916일 최종 5명의 아산시민대상 수상자를 선정한 바 있다.


기사입력: 2021/10/07 [15:5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