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의 중심, ‘모종 리슈빌 더 스카이’ 기대감
도시재생사업 비롯 다양한 호재 예고… 청약문턱 낮고 교통망 등 각종 인프라 풍부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투시도.     © 아산톱뉴스

 

[AD] 아산의 중심이 다시금 원도심으로 이동할 조짐이 가시화되고 있다. 이는 아산시 원도심 도시재생사업으로 해당 지역이 새단장을 앞두고 있고 40층 이상의 초고층 주상복합이 줄줄이 들어설 예정임에 따라 더욱 가속화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일각에서는 배방과 탕정으로 대표되던 아산 주거·문화단지의 중심이 다시 원도심으로 재편될 것이라는 목소리까지 나오고 있다.

 

우선 기존 생활권에서 누리고 있던 인프라를 그대로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뛰어난 교육 여건이 조성돼 있고, 교통·생활편의 환경도 우수하다는 점이 아산 원도심권으로의 많은 이전 수요를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분양을 앞두고 있는 모종 리슈빌 더 스카이역시 모종동이라는 아산 내에서도 핵심적인 입지를 기반으로 해 랜드마크로 거듭날 것이라는 전망을 받고 있다.

 

모종 리슈빌 더 스카이는 아산시 모종동 562-1번지 일원에 최대 40층에 달하는 초고층 아파트로 들어설 예정으로, 아산시를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다는 장점과 더불어 품격 있는 거주공간으로서 높은 향후 가치를 품고 있는 것으로 평가된다.

 

모종 리슈빌 더 스카이는 아파트 268세대, 오피스텔 24실로 총 292세대다. KB부동산신탁이 수탁, ()다온도시개발이 시행, 동성건설이 시공하며,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6개월만 지나면 청약신청을 할 수 있으며, 오는 1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01순위 일반공급, 232순위 일반공급, 27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97일부터 9일까지 계약한다. 

 

이곳 단지는 인근의 아산충무병원, 아산시청, 온양3동 주민센터, 이마트 아산점 등 각종 의료·편의시설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뿐만 아니라 온양온천초, 온양한올중, 온양한올고, 아산중, 아산고 등 교육 인프라도 갖추고 있어 신혼부부는 물론, 자녀가 있는 세대에서도 관심이 높다.

 

아산시외버스터미널이 가깝게 위치해 있으며, SRT·KTX가 지나는 천안아산역은 서울을 비롯한 인근 지역 이동의 편의성을 보장해주는 요소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삼성디스플레이, 현대자동차 아산공장, 아산탕정테크노일반산업 단지 등 대규모 산업단지도 가까이 위치해 직주근접성에서도 유리하다.

 

모종 리슈빌 더 스카이는 세대주뿐만 아니라, 세대원 자격으로도 1순위로 청약할 수 있으며, 다주 택자도 1순위가 가능해 실거주 목적은 물론, 투자자들에게도 주목받고 있다.

 

모종 리슈빌 더 스카이의 분양 관계자는 천혜의 입지환경과 각종 호재는 물론, 주거공간 자체도 손색없는 명품공간으로 조성할 예정이라며 원도심뿐만 아니라, 아산시 전체의 주거 랜드마크로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041-534-5553>


기사입력: 2021/08/16 [16:3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