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중 하키부, 제32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중·고하키대회 우승… ‘3연패 ’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아산중학교 하키팀.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중학교(교장 황한준) 하키부가 아산 학선하키장에서 열린 32회 협회장기 전국 남녀 하키대회에서 또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아산중 하키부는 지난 28일 열린 준결승에서 창성중을 81, 29일 열린 결승에서는 산곡남중을 100이란 점수로 대승을 하며 우승을 차지했다.

 

이와 함께 개인상 부문에서는 3학년 조남서 선수가 최우수선수상, 득점상은 3학년 이민혁, 박찬민 선수가 차지했으며, 아산중 정용균 감독은 감독상을, 정용우 코치는 지도자상을 각각 수상했다.

 

이로써 아산중학교 하키부는 2019, 2020년에 이어 2021년까지 위 대회에서만 3연패의 큰 업적을 세웠다.

 

정용균 감독은 오는 817일부터 강원도 동해시에서 개최되는 전국 소년체전 겸 대통령기에서도 꼭 우승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1/07/30 [16:5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