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에 ‘백신접종 인증 포토존’ 설치
오세현 시장, 백신접종 고3 수험생 격려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오세현 아산시장(왼쪽에서 세 번째)과 이문희 아산교육장(왼쪽 첫 번째)이 접종을 마친 고3 학생들과 메시지 보드판을 들고 포토존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오세현)19일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이하 예방접종센터)코로나19 백신접종 인증 포토존을 설치했다.

 

포토존은 백신접종을 마친 후 인증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예방접종센터 주차장에 설치됐으며, 백신접종에 대한 시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위해 하트와 푸른 하늘 모양에 친구야 코로나19는 처음이지!? 백신맞고 일상으로 GoGo라는 친근한 문구를 새기고 접종자 수를 포함한 아산시 백신접종 현황을 표시했다.

 

이날 포토존 설치 첫날을 맞아 예방접종센터를 방문한 오세현 시장은 관계자들을 격려하며 포토존에서 기념사진을 찍는 시간을 가졌다.

 

오 시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감염병 예방을 위해 힘쓰는 예방접종센터 TF팀 근무자를 비롯한 일자리 사업참여자, 자원봉사자, 대학생 아르바이트생들을 만나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특히 백신접종을 위해 예방접종센터에 방문한 온양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만나 생활 속 방역 수칙 준수를 당부하며 성공적인 입시 준비를 기원했다.

 

이어 포토존에서 백신접종 인증 기념사진을 촬영한 오 시장은 백신접종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신 시민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많은 시민이 이른 시일 내에 포토존을 거쳐 가고 집단면역이 형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1/07/19 [16:5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