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 제37회 전국하계대학테니스연맹전 단체전 우승
단체전 1위, 복식 2위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8일 오후, 순천향대 총장 접견실에서 진행된 우승 기념식에서 김승우 총장(사진 앞줄 왼쪽에서 세 번째)이 테니스부 선수 및 코치진을 격려하며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 아산톱뉴스

 

순천향대학교(총장 김승우)가 지난달 28일부터 74일까지 7일간 진행된 37회 전국하계대학테니스연맹전에서 남자부 단체전 우승을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강원도 양구군 테니스파크에서 진행된 37회 하계대학테니스연맹전8명의 선수가 참가한 순천향대는 총 14팀 중 단체전 1, 복식 2(추석현·최민석 사회체육학과 2)의 우수한 성과를 거뒀다. 특히 단체전의 경우 지난 19년 춘계연맹전 이후 2년 반 만에 우승을 차지해 테니스 명문대학으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주장인 박성호(사회체육학과 4) 씨는 졸업 전 마지막 하계 대회를 우승으로 마무리할 수 있어 정말 기쁘게 생각 한다특히 5단식 2복식으로 치러진 이번 단체전의 경우 다른 학교에 비해 전력이 부족하다고 생각했기에 매 게임 더 최선을 다하려고 했는데, 특히 후배들이 잘해준 덕분에 우수한 성과를 거둘 수 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항상 옆에서 묵묵히 믿고 지켜봐주신 이제홍 교수님, 김현준 감독님께 우승으로 보답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김현준 코치는 무더운 날씨 속에 지고 있는 상황일 때도 학생들이 포기하지 않고 매 경기 역전승으로 올라와 우승을 차지하게 됐다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해준 선수들에게 너무 고맙고, 경기를 뛰지 않더라도 목청껏 응원하는 동료 학생 선수들의 모습에 지도자로서 뜨거운 감동을 느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순천향대 테니스부는 1984년도에 창설, 각종 대회에서 개인전 우승을 꾸준히 차지하고 있으며, 매년 전국체전 및 국내 주요 경기에서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테니스 명문대학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기사입력: 2021/07/08 [15:5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