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가득 싣고 농업인 행복버스 출발”
농협 아산시지부, 영인농협서 농업인 위한 실익증진사업 실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농협중앙회 아산시지부(지부장 진문종)15일 영인농협(조합장 박종성)에서 농업인 실익증진 사업인 농업인 행복버스 출발을 알렸다.

 

농업인행복버스는 복지접근성이 열악한 농촌지역으로 찾아가 의료 진료, 장수사진 촬영, 검안·돋보기 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함으로써 농업인의 만족도를 높이고, 농업인 행복시대를 선도하는 농업인 실익증진 사업이다.

 

이번 행사는 관내 어르신들의 무병장수와 행복하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기원하는 장수사진촬영(125)과 일상생활 편의 도모를 위한 검안과 돋보기 무상제공(150) 등으로 진행돼 농업인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진문종 지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활력을 잃은 농촌지역에 행복버스가 조금이나마 힘이 된 것 같다앞으로도 농업인의 삶의 질 향상과 농업인이 존경받기 위한 함께하는 100년 농협 구현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박종성 조합장은 많은 농업인들이 참여해 장수사진 및 검안, 돋보기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받게 돼 매우 기쁘다다양한 복지서비스 제공으로 농업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1/06/15 [11:5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