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장애인체육회, 제3기 임원진 출범
수석부회장에 김병대 부회장 임명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아산시장애인체육회

 

충남 아산시장애인체육회는(회장 오세현 아산시장) 14일 아산장애인국민체육센터에서 제3기 임원진의 출범을 알리는 임명장 수여식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오세현 회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그간 아산시장애인체육회의 주요 연혁에 대한 보고를 했으며, 2기 임원진을 이끌어온 정경환 전 수석부회장에 대한 감사패를 전달한 뒤 새로이 임기를 시작하는 제3기 임원에 대한 임명장 수여 순으로 진행됐다.

 

3기 임원 수석부회장에는 김병대 부회장이 새로이 임명됐다. 김 신임수석부회장은 2006년 아산시장애인체육회가 설립된 해부터 오랜 기간 동안 임원으로서 많은 헌신과 봉사를 해왔다고 전해진다.

 

오 회장은 인사말에서 그간 물심양면으로 노력해 주신 정경환 수석부회장님을 비롯한 김영돈 부회장님, 이창호 부회장님을 비롯한 제2기 임원진 모두에게 감사드린다여러분의 관심과 지지 속에 아산시장애인체육회는 코로나19 라는 악재를 이겨내고 많은 성과들을 낼 수 있었다고 전했다.

 

덧붙여 저 역시 회장으로서 더 큰 관심과 책임을 느낀다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3기 임원 모두에게 환영의 인사와 앞으로의 과제들을 함께 해 나가 주시길 당부하며, 장애인체육은 시민 모두를 위한 복지임을 가슴에 새겨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산시장애인체육회 제3기 임원진은 2025년 정기이사회까지 4년의 임기로 활동하게 된다.


기사입력: 2021/06/14 [18:3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