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문대, 2021학년도 상반기 현장실습 우수사례 공모전 개최
‘연어에게 길을 묻다. 흐르는 강물을 거꾸로 거슬러 오르는 연어처럼’ 출품한 임성호 학생 대상 영예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선문대학교(총장 황선조) 링크사업단(단장 김종해) 산학협력교육센터(센터장 윤성철)는 현장실습 참여율을 높이고 내실화를 도모키 위해 우수사례 공모전을 진행했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체험수기 및 콘텐츠 2개 분야에 24명의 학생이 참여해 11명을 선정했다.

 

대상 수상작은 체험수기 분야의 연어에게 길을 묻다. 흐르는 강물을 거슬러 오르는 연어처럼에게 돌아갔다.

 

수상자 임성호 학생은 현장실습 전에 진로에 대한 고민이 많았지만, 현장실습을 하면서 수산생명의학 전공에 대한 목표와 계획을 확립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전했다.

 

비대면으로 진행된 이번 대회의 수상작들은 선문 온라인 경진 플랫폼(linclick.sunmoon.ac.kr)을 통해 온라인으로 전시할 예정이다.

 

윤성철 산학협력교육센터장은 우수사례 공모전은 기업과 지역에 필요한 실무형 인재 양성이 목표인 본 센터가 실습현장을 파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현장실습 참여를 계획하는 학생들에게 길잡이 역할을 하는 중요한 프로그램이라며 공모전을 통해 지속적으로 현장실습을 고도화하고 있음을 강조했다.


기사입력: 2021/05/31 [15:08]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