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문대, 발전기금 기부자 예우 확대한다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500만원 이상 기부자, 교내 야외 벤치에 명패 설치

- 다양한 기부 예우 프로그램 확대 계획

 

▲ 배선길 총동문회장이 이날 명패 부착식이 끝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아산톱뉴스

 

▲     © 아산톱뉴스

 

선문대학교(총장 황선조)가 대학 발전에 기여한 기부자들을 예우하고, 새로운 기부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야외 벤치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스토리가 흐르는 선문 야외벤치 기부 모금으로 불리는 이번 캠페인은 기부자 예우 차원에서 교내 시설물에 명패를 설치해 구성원들과 소통 및 공감을 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선문대는 500만 원 이상 기부자에 대해 기부자 성명과 원하는 글귀가 적힌 명패를 본관 앞 잔디광장 주변의 67개 야외 벤치에 부착하고 있다.

 

지난 11일 야외 벤치 명패 부착식을 진행한 가운데, 이경준 전 총장이 1호 기부자가 됐다. 2호 기부자가 된 배선길 총동문회장은 이날 명패 부착식에 참석해 직접 명패 부착을 진행했다. 명패는 20년 동안 보존된다.

 

배선길 동문회장은 코로나 19로 인한 어려운 환경에서 미래인재육성에 도움이 되고 기부문화 확산의 첫걸음이 되는 소중한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기부는 개인 및 단체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대외협력국(041-530-8051) 또는 선문대 대학발전기금 홈페이지(http://fund.sunmoon.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문대는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해 강의실, 강당 객석 등에 명패 부착 캠페인으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기부자에게는 부속교육기관인 주산학평생교육원 수강료 할인, 도서관 열람증 발급, 교내 행사 VIP 초청 등 다양한 예우 프로그램을 계획 중이라 밝혔다.

 

손진현 홍보·대외협력처장은 소중한 발전기금을 기부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기부자들의 소중한 뜻을 기리기 위해 다양한 예우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1/05/13 [12:2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