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충무병원 소화기센터, 최상의 의료서비스 제공 노력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아산충무병원 소화기센터 의료진.     © 아산충무병원

 

아산충무병원 소화기센터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질환을 차지하는 여러 소화기 질환에 대해 대학병원 수준의 최신 첨단 장비들을 이용해 6인의 소화기내과 전문의들이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아산충무병원은 간암을 비롯해 간경화, B형 간염, C형 간염, 지방간 등 여러 간 질환에 대해 간 전문 의료진에게 정밀 진단 및 정확한 치료를 받을 수 있다고 설명하고 있다.

 

기본적인 위·대장내시경은 물론, 내시경적 역행적 담관췌관 조영술(ERCP)을 통한 담관 담석 제거, 내시경 초음파(EUS)를 이용한 점막하 병변의 감별 및 담낭, 담도, 췌장 질환의 정밀 진단이 가능하며 조기 위암 및 전암성 병변에 대한 내시경적 점막 절제술과 점막하 박리술 치료도 시행하고 있다고.

 

또한 영상의학과와의 긴밀한 협진 시스템을 통해 간암을 비롯한 췌담도 질환 등에 대해 수술적 치료를 대신할 수 있는 중재적 시술이 빠른 시간 내에 시행될 수 있도록 협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빠른 검사와 치료를 위해 금식 후 내원하게 되면 당일 내시경과 당일 영상의학 검사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위장관 출혈 등의 응급 환자는 24시간 응급내시경 검사가 가능하다.

 

아산충무병원 이지혜 이사장은 소화기 질환의 권위자인 이정일 소화기센터장을 중심으로 풍부한 경험과 실력을 갖춘 6명의 소화기내과 전문의들이 지역 주민 분들에게 최상의 진료를 시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21/05/12 [14:5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