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청소년·대학생 비대면(온라인) 자원봉사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5월3일부터 28일까지 4주간 진행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충청남도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박성순)53()부터 28()까지 4주간 누구나 자원봉사 크리에이터! 2021년 비대면(온라인) 자원봉사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위축된 청소년 및 대학생들의 자원봉사활동을 활성화하고 참신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통해 비대면 봉사활동 분야를 개발코자 진행된다.

 

공모주제는 코로나19극복을 위한 비대면 활동 기후위기와 탄소중립 실천 활동 교통안전과 사고 예방 활동 3대 위기(저출산, 고령화, 고독사) 해결을 위한 비대면, 온라인 자원봉사 프로그램이 대상이다. 아이디어 공모전 입상자에게는 시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며, 선정 프로그램은 표준화 작업을 통해 도내로 확산, 운영할 계획이다.

 

참여대상은충청남도 소재의 중·고등학교, 대학교재학생 및 휴학생이거나, 충남에 주소를 두고 있는 청소년·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충청남도자원봉사센터로 문의(041-635-1365)하면 된다.

 

박성순 충청남도자원봉사센터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참신한 아이디어가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된 자원봉사활동을 활성화해다양한 봉사 프로그램이 도내 전역으로 확산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21/05/04 [15:58]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