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대한축구협회와 ‘구단 발전과 미래’를 위한 간담회 진행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왼쪽부터 대한축구협회 김병지 부회장, 충남아산FC 이운종 대표이사, 대한축구협회 박경훈 전무이사, 충남아산FC 함윤수 사무국장.     ©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이하 충남아산FC)은 지난 19일 대한축구협회와 충남아산FC의 발전과 밝은 미래를 위한 소통의 장을 열었다.

 

충남아산FC 대표이사실에서 열린 간담회는 대한축구협회 박경훈 전무이사와 김병지 부회장, 김진항 대회운영팀장과 충남아산FC 이운종 대표이사, 함윤수 사무국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대한축구협회 박경훈 전무이사는 한국 축구 발전을 위해 힘써주시는 충남아산FC 이운종 대표이사 및 구단관계자 분들에게 이 자리를 통해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충남아산FC가 신생팀으로써 한국 축구계에서 받는 기대가 큰 만큼 명문구단으로 도약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간담회 참여 소감을 전했다.

 

충남아산FC 이운종 대표이사는 충남아산FC의 발전과 밝은 미래를 위해 많은 조언을 해주신 박경훈 전무이사님, 김병지 부회장님, 김진항 대회운영팀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오늘과 같은 소통의 자리를 통해 충남아산FC, 나아가 한국 축구가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화답했다.

 

한편 충남아산FC는 오는 25일 오후 130분 열릴 ‘2021 하나원큐 K리그2’ 8라운드 김천상무와의 홈경기를 앞두고 있다.


기사입력: 2021/04/20 [15:2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