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조합 ‘그려’, 아산시에 관광상품 판매수익 전액 기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 이웃 배려하는 모습 ‘훈훈한 귀감’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기부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     © 아산톱뉴스

 

협동조합 그려(이사장 임미소)’2일 아산시청을 방문해 ‘2020년 아산시 문화관광 기념품 시제품 개발 지원사업을 통해 개발한 아산언제온양의 판매 수익금 전액(100만 원)을 기부했다.

 

아산언제온양은 아산의 인물과 명소를 담은 협동조합 그려의 생활 감성 브랜드로 이번 아산 관광상품 패키지에는 온천, 세종대왕, 이순신 장군을 활용한 소주잔과 맥주잔으로 구성돼 있다.

 

임미소 이사장은 아산시의 지원으로 개발된 상품의 수익금 전액을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곳에 전달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앞으로도 협동조합 그려는 수익의 사회적 환원이라는 선순환 구조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기부금 전달식에서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 수익금을 기부해 준 협동조합 그려에 감사드린다기부금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협동조합 그려는 아산 제1호 청년 협동조합으로 그동안 면마스크 기부, 손 소독제 기부 등 코로나19 속 사회적 위기에도 이웃을 배려하는 모습으로 지역사회의 훈훈한 귀감이 되고 있다.


기사입력: 2021/03/02 [17:4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