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대 아산시 여성단체협의회 회장에 이명자 씨 취임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이명자 제15대 아산시 여성단체협의회장.     © 아산톱뉴스

 

15대 충남 아산시 여성단체협의회장에 이명자 아산녹우회장이 취임했다.


이명자 회장은 취임사에서 “아산시를 대표하는 여성단체협의회 회장을 맡게 돼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 전임 문선영 회장님의 노력 덕분에 아산시 여성들의 지위가 향상되고 사회참여가 많이 늘었다고 생각한다저 역시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끊임없이 노력해 아산시 여성들의 지위향상과 역량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시 관계자는 “새로 취임한 이명자 회장님께 아산시 여성단체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주시길 부탁드린다시 역시 양성이 평등하고 여성이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전했다.

 

한편 이명자 회장은 현재 아산녹우회 회장으로 향후 2년간 아산시 여성단체협의회 회장직을 수행하며 여성역량 강화양성평등 촉진건강가정 육성, 다문화가정 교류, 여성단체 화합도모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부회장은 박종숙, 장복연 감사는 김민자, 엄청남 재무는 민인기 총무는 윤여옥 씨가 각각 맡았다.

 


기사입력: 2021/02/24 [16:48]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