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현 아산시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오세현 아산시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SNS 사진.     © 아산톱뉴스

 

오세현 충남 아산시장이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문화를 정착시키고,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키 위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 캠페인은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시작됐으며, 오 시장은 아산시 교류협력 도시인 서대문구 문석진 구청장의 요청을 받아 참여하게 됐다.

 

오 시장은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라는 어린이 교통안전 구호 피켓을 든 사진을 자신의 SNS, 페이스북에 게시하며 캠페인에 참여했다.

 

오 시장은 최근 발생되는 어린이 교통사고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이번 기회에 국민 모두가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고, 함께 동참해 행복하고 안전한 도시를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한편 오 시장은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김정식 인천광역시 미추홀구청장, 강임준 군산시장, 고재권 아산경찰서장, 이명우 아산시모범운전자회장을 지목했다.


기사입력: 2021/01/15 [15:3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곳에서 인생샷 어때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