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이명수 국회의원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이명수 국회의원(국민의힘, 충남 아산 갑).     © 아산톱뉴스

 

안녕하십니까. 충남 아산 출신 국회의원 이명수입니다.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 해에도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평안이 가득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지난 2020년 한 해 동안 코로나 사태를 비롯하여 여러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오신 아산시민, 충청도민 여러분께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인무원려 난성대업(人無遠慮 難成大業)”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사람이 멀리 생각하지 못하면 큰일을 이루기 어렵다라는 뜻으로 논어에 나온 말로써 안중근 의사께서 여순감옥에서 남긴 말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현 정부의 코로나 방역과 부동산 대책만 보더라도 앞날을 고려하지 않은 채 당장 눈앞의 이익만 생각한 땜질 정책이 오히려 국민들을 어렵게 만들고 있는 현실을 직면하고 있습니다.

 

멀리 바라보고 생각하라는 안중근 의사의 말씀은 지금 상황에서 국가정책을 결정하는데 더욱 참고해야 할 중요한 화두로 생각됩니다.

 

존경하는 충남도민, 그리고 아산시민 여러분!

 

2021년 신축년에는 희망찬 한 해를 위해 여러분들의 힘과 지혜를 모아주십시오. 여러분들의 노력이 모여 코로나 극복은 물론 우리 아산과 충남 그리고 대한민국의 발전과 번영이라는 결실을 맺을 수 있습니다.

 

저 또한 국회에서, 그리고 아산과 충남에서 한 걸음 더 뛰면서 최선을 다해 힘을 보태겠습니다.

 

다시 한 번 아산시민과 충남도민 여러분 모두 새해에 원하시는 바 성취하시고, 기쁨과 희망이 가득한 2021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1. 1. 1.

국회의원 이명수(아산 갑)


기사입력: 2020/12/31 [19:4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