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소방서, 2020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 수상작품 선정
풍기초 박연수 학생 최우수상 영예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최우수상 수상 작품.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소방서(서장 김성찬)11월 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아 개최한 어린이 불조심포스터 공모전 수상작을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은 지난 111일부터 23일까지 포스터 분야에 대해 모집을 실시했으며, 풍기초등학교9개 학교에서 총 38점이 출품됐다.

 

이에 아산소방서는 지난 24일 아산시교육지원청에서 추천된 전문심사위원 2및 소방공무원이 참여한 가운데 창의성, 예술성 등의 기준으로 공정한 심사를 진행한 결과 풍기초등학교 5학년 박연수 학생을 최우수상 수상자로 선정했다. 이 작품은 아산시 대표 작품으로 충청남도 대회에 출품된다.

 

이 외에도 우수상 4, 장려상 6명이 수상자로 선정돼 아산소방서장 상장과 부상이 수여될 예정이며, 작품은 소방서에 전시된다.

 

김성찬 아산소방서장은 이번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을 통해 그림 실력을 마음껏뽐내고 화재예방의 중요성을 인식한 소중한 경험이 됐길 바란다공모전에 참여해준 어린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0/11/25 [16:2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