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의 건강·안전 보호가 최우선… 모든 노력 다할 것”
오세현 아산시장,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대시민 담화문 발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오세현 아산시장.     © 아산톱뉴스

 

오세현 충남 아산시장은 22일 대시민 담화문을 발표하고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각종 모임 및 외출 자제와 사회적 거리두기와 마스크 착용 및 손 씻기 등 내 가족과 내 이웃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방역수칙을 지켜줄 것을 당부했다.

 

오 시장은 “최근 인근지역과 관내 대학교 등을 중심으로 코로나19 확산세가 빠르게 번지고 있어 지역사회 대유행에 대비해야 하는 상황으로, 확진자 발생 즉시 영업장, 자택, 직장 등 방문 장소에 대한 철저한 소독을 진행하고 있으며, 보건소 긴급 대응팀을 중심으로 지역사회 확산 차단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최근 관내 대학교 재학생의 코로나19 확산 사실을 알자마자 즉시 캠퍼스 내 현장 선별검사소를 설치해 3개 분야 1550여 명을 투입해 단 하루 동안 2520명의 전수검사를 마치고 22일까지 4명의 확진자를 파악했다고 말하며 안전한 연말연시를 위해 특별 방역대책을 마련·시행하겠다고 말했다.

 

오 시장은 끝으로 우리의 건강과 평온한 일상을 지키기 위해 힘을 모아 달라저와 아산시 공직자 모두는 시민 여러분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 언제나처럼 여러분과 함께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0/11/22 [13:5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