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폴리텍대, 맞춤취업 '오작교 프로젝트' 수료식
프로젝트 통해 학생들에게 맞춤취업의 기회 제공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오작교 프로젝트 수료식 /사진=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      ©아산톱뉴스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학장 직무대리 강신관)는 30일 충남 2개고교 학생들의 맞춤취업 지원을 위해 운영한 ‘오작교 프로젝트 과정’ 수료식을 가졌다.

 

‘오작교 프로젝트’는 충청남도 교육청과 고등학교 그리고 기업과 대학이 함께 학생들에게 취업을 연결해주는 새로운 맞춤취업 프로그램이다. 아산폴리텍대학은 지난 8월에도 오작교 프로젝트를 진행했으며 10월 진행한 2차 오작교 프로젝트를 통해 학생들에게 맞춤취업의 기회를 열어 주었다.

 

이번 오작교 프로젝트에 참여한 천안여자상업고등학교, 온양한올고등학교 총 21명 학생들은 10월 19일부터 30일까지 총 60시간의 ‘반도체 공정과 자동화 시스템 설계’과정을 교육받았다.

 

이날 강신관 학장 직무대리는 생소한 교육내용을 잘 마친 학생들을 격려하는 한편, "반복된 경험과 실습을 통해 관련 분야의 전문가로서 성장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아산폴리텍대학은 11년 연속 80%이상의 높은 취업률을 보이고 있으며, 최근 스마트팩토리와 XR(확장현실) 등을 갖춘 미래형 러닝팩토리실 개관으로 기업으로부터 공동 교육운영과 채용연계가 지속적으로 논의 되고 있다. 대학은 현재 2021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진학사를 통해 원서접수가 가능하다.


기사입력: 2020/10/30 [23:0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