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 2020년 충남우수농특산물 드라이브-스루 개최
오는 31일 아산이순신종합운동장, 도보이용자 구매불가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충남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회장 이상진)가 오는 31일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2020년 충남우수농특산물 드라이브-스루 직거래 장터를 개최한다.

 

이번 직거래 장터는 ‘코로나19로 인한 농민의 어려움을 안전한 드라이브-스루 판매를 통해 소비자와 농가가 직접 소통하는 파머스마켓’이라는 목적으로 충남도 15개시군의 대표 농특산물로 구성된다.

 

또한. 농가침체 극복 및 농가홍보로 고객유치, 오프라인 판촉을 기반으로 통신판매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시중가격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도보이용자는 구매 불가, 판매촉진을 위해 ‘아산사랑 모바일 상품권 및 종이 상품권’ 사용이 가능하며, 행사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로, 차량 1대당 기념품 증정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다.

 

아산시 관계자는 “K-방역의 우수사례인 드라이브-스루 판매방식을 통해 지역 농특산물 소비 활성화를 통해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행사를 후원하게 됐다”며 “시민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 아산톱뉴스

기사입력: 2020/10/30 [06:4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