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중앙도서관, 11월 특별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10월 30일부터 아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 통해 선착순 접수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아산시립도서관(관장 김선옥)은 깊어가는 가을, 가족과 함께 도서관에서 즐길 수 있는 '11월 특별프로그램'을 오는 11월 10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프로그램은 독서를 그림책, 자산관리, 업사이클링 공예 등 총 10개 프로그램을 아산시민 약 580명을 대상으로 △그림책 마음책방, 엄마마음 바로서기 △한 눈에 반한 우리 민화 △직장인을 위한 자산관리 △부모가 알려주는 코딩 △4주간의 영어그림책 여행 △감성을 깨우는 실놀이 라크라메 △업사이클링 펩아트 △우리가족 꽃꽂이 △우리가족 건축모형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개설될 예정이다.

 

접수는 10월 30일 오전 9시부터 아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코로나19 확산방지 및 시민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강의 운영일정은 조정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홈페이지(http://ascl.asan.go.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독서진흥팀(041-530-6625)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0/10/30 [06:48]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