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폴리텍대 시각디자인과, ‘제18회 졸업작품전시’ 개최중
천안시민문화회관 신부분관 제2전시실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이하 아산폴리텍)는 시각디자인과가 18회 졸업작품전시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창의적인 인재 양성과 지역디자이너 육성을 목표로 전문 디자인교육을 위해 노력하는 시각디자인과는 모바일웹디자인, 브랜드캐릭터디자인, 광고디자인등을 교육하고 있으며,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다양한 콘셉트로 CI개발, 브랜드 패키지를 디자인해 전시하고 있다.

 

전시가 시작되는 13일은 예전과는 달리 개전식 등 행사를 대신해 언택트 화상실시간 오프닝으로 진행했다.

 

아산폴리텍 시각디자인과 학과장 이유영 교수는 축사에서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장기간 비대면수업으로 학생들과 지도교수님들 모두 힘든 시간을 보냈으나, 학생들 모두 최선을 다해 작품을 전시하게 돼 너무 기쁘다향후 코로나 19와 같은 위기가 계속되더라도 시각디자인과 학생들 모두 새로운 산업시대에 맞춰 창의적이고, 유연한 사고와 아이디어로 지역 디자인 산업 발전에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했다.

 

또한 졸업전시를 축하하며 지난 2년간의 대학 교육을 바탕으로 훌륭한 작품들을 완성한 학생들 모두 졸업 후 원하는 취업처에서 인정받는 직장인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시각디자인과 졸업생들은 충남지역 및 서울경기권 편집, 출판인쇄, 광고디자인 전문회사 및 웹디자인 관련 회사 등에 꾸준히 졸업생 중 85%(정보공시기준)이상이 취업하고 있다. 아산폴리텍대학은 수도권 전철 1호선 신창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신입생 모집 중이다.

 

작품전시는 13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천안시민문화회관 신부분관 제2전시실(충남 천안시 동남구 신부212)에서 전시되며,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로 하향 조정됐으나 철저한 마스크쓰기, 발열체크, 전시장 내 소독 등 방역과 함께 진행된다.


기사입력: 2020/10/14 [16:08]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