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소방서, 소방안전교육 콘텐츠 공모 개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소방서(서장 김성천)는 오는 1113일까지 한 달간 온라인 소방안전교육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어린이들의 조기 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모집한 한국119소년단의활동이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에 따라 체험형 소방안전교육이 곤란해져 위축됨에따라 이를 개선코자 마련됐다.

 

아산소방서는 2020년 관내 4개 단 107명의 단원을 모집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각종 소방안전체험·문화 활동이 중단된 상태로 한국119소년단원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안전교육콘텐츠를 제공해 활동을 활성화코자 지도교사의 역할을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참가자격은 2020년 등록된 한국119소년단 지도교사로 소년단원 대상 1차시 분량의 소방안전교육 주제이며, 접수 방법은 한국소방방송(119fbn.fire.go.kr)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학습지도안·동영상 파일 등을 제출하면 된다.

 

콘텐츠의 정확성, 창의성, 대중성, 완성도 등으로 유치부 및 초등부를 나눠서시상하며, 최우수팀은 소방청장상과 15만 원 상당의 상품을, 우수팀은 소방안전원장상과 10만 원 상당의 상품을 받는다.


기사입력: 2020/10/13 [14:2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