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슬기로운 면접생활’ 참가자 모집
온라인 대입면접 특강 및 1:1 모의면접을 추진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관장 지명근)이 진로코칭센터사업 일환으로 진로진학교육지원 슬기로운 면접생활온라인 대입면접 특강 및 1:1 모의면접을 추진한다.

 

코로나19로 개학연기 및 대학 면접방법 온라인 전환 등으로 입시 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산시 청소년을 대상으로 입시 전문컨설턴트를 통한 면접 컨설팅을 실시한다.

 

오는 1030일부터 31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며 1부에는 온라인 대입면접의 이해를 주제로 특강이 진행된다.

 

2부는 특강 내용을 바탕으로 전문컨설턴트와의 개별 모의면접 및 컨설팅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아산시 관내 고등학교 3학년 청소년 2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할 예정이며, 모집 기간은 오는 18일까지다.

 

참가자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혹은 다양한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 밴드, 유튜브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타 문의사항은 전화문의(041-531-5678, 내선 3) 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0/10/12 [15:3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