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소부장 특화기업 ㈜케이엔제이와 투자 MOU 체결
아산스마트밸리 산업단지 내 투자규모 250억, 신규고용 40명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왼쪽부터 양승조 충남도지사, 심호섭 ㈜케이엔제이 대표이사, 오세현 아산시장이 기업 투자협약 체결식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오세현)케이엔제이(대표 심호섭)12일 충남도청 대회의실에서 반도체부품 생산 공장 신규구축을 위한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케이엔제이는 2005년에 설립한 LCD장비설계 및 반도체 공정용 필수부품 생산 기업으로, 이번 협약을 통해 250억 원을 투자해 아산스마트밸리 산업단지에 20226월까지 생산시설을 신설한다.

 

특히 소재부품장비 특화기업으로 인정받은 기술력을 토대로 초고순도 물질을 활용한 반도체 공정용 부품(SIC 포커스 링)을 집중 생산해 부가가치를 높일 계획이며, 이를 통해 SIC 포커스 링 시장의 공급안정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세현 시장은 아산에 투자를 결정하신 케이엔제이의 심호섭 대표님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코로나 팬데믹 시대에 새로운 투자를 결심하고 아산을 선택해주셔서 큰 책임감을 느낀다. 아산이 기업하기 좋은 도시임을 느낄 수 있도록 매순간 진심을 다해 기업의 입장에서 투자를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이번 MOU 체결을 통한 투자가 신규고용을 창출하는 등 반도체 소재부품장비 특화 산업과 연계한 지역의 미래 먹거리 창출에 상당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기사입력: 2020/10/12 [15:2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