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문화재단, 아산ON스테이지 ‘세종과 온양’ 공연실황 온라인 상영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아산ON스테이지 ‘세종과 온양’ 공연 모습.     © 아산톱뉴스

 

()아산문화재단이 아산ON()스테이지-세종과 온양공연실황 영상을 오는 28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다.

 

아산ON()스테이지2018년부터 ()아산문화재단이 지역 예술단체와 지역 관련 콘텐츠 중심으로 함께 만들어가는 공연 제작 협력 사업으로, 이번 공연은 코로나19의 확산을 방지키 위해 무관중 녹화 중계로 전환해 진행한다.

 

충남전통음악연구소와 함께한 세종과 온양은 세종대왕이 온양에 행차해 온천을 즐기고, 연회를 열었던 역사적 사실을 바탕으로 제작된 창작 콘텐츠다.

 

쉽고 재미있게 역사를 설명할 수 있는 마당극 형식에 전통음악을 접목한 공연으로 무용, 줄타기, 판굿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관객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아산문화재단 관계자는 열심히 준비한 공연을 관객 여러분에게 직접 보여드리지 못하게 돼 아쉽지만 온라인 공연 관람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관람객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세종과 온양공연실황은 ()아산문화재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산문화재단(041-534-2634)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0/09/25 [08:0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