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소방서, 소방활동 유공자 소방서장 표창 수여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소방서(서장 김성찬)18일 오전 1030분 대회의실에서 8월 소방활동에 기연한 공을 인정받은 소방공무원 4, 유관기관 2, 민간인 1명에게 그 공로를 인정해 표창을 수여했다고 전했다.

 

이번 표창 수여는 지난 83일 폭우로 급류에 휩쓸린 실종자를 찾기 위해 21일까지 19일간의 실종자 수색활동 공로를 인정해 표창을 수여했다.

 

수상자는 아산소방서 윤보섭·이영주·오은석 대원, 충청소방학교 채병관 대원, 아산시청 한명희 민방위팀장, 충남지방청 김선욱 기동1중대장에게 소방서장 표창을 수여했으며, 실종자를 발견한 이용호 씨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김성찬 아산소방서장은 “19일이라는 짧지 않은 기간 동안 실종자 수색에 최선을다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앞으로도 유관기관과 공조해 대형 재난 발생 시 유기적으로 대응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0/09/18 [17:3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