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소방서, 비대면 소방 민원처리 ‘소민터’ 이용 홍보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소방서(서장 김성찬)는 최근 수도권 지역 코로나19 바이러스 집단 감염으로 인해 바이러스 확산을 방지코자 온라인으로 소방서 민원처리가 가능한 원처리가 가능한소방민원센터(소민터)’ 이용을 적극 권장하고 있다.

 

소민터에서 해결할 수 있는 민원 서비스는 소방시설 작동기능점검 결과 보고서 제출 소방안전관리자·보조자 선임 신고 2, 3급 소방안전관리자 선임연기 신청 등이 있다.

 

이용방법으로는 소방민원센터 홈페이지(https://www.somin.go.kr/)에 접속해간단한 회원가입 후 공인인증서를 등록하면 언제 어디서든 민원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한 민원의 처리 상황 및 결과도 언제든지 간편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김선용 소방민원팀장은 코로나19로 민원업무 처리를 위한 방문이 꺼려지는 시기에 외출의 부담을 덜고 온라인으로 민원업무 처리를 할 수 있는 소민터를 적극 이용해 달라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0/09/04 [11:58]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