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최일선에서 고생이 많으십니다”
아산시의회, 시보건소 방문 격무에 시달리는 직원들 격려 및 위문품 전달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코로나19 방역 위해 모두의 협력과 격려가 필요한 때입니다.”

 

충남 아산시의회(의장 황재만)는 지난 1일 아산시보건소(선별진료소)를 찾아 코로나19 대응으로 격무에 시달리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했다.

 

최근 전국적 확진자 증가추세로, 아산시도 단기간 급증발생으로 감염경로확인 등 현장방역대책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특히 지난 1월부터 시 보건소 직원들의 비상근무는 주말 없이 이어지며 코로나19 대응의 시작인 진단검사와 동선조사, 접촉자추적, 확산방지를 위한 통합 상황 및 대응체계 관리를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이 같은 때에 황재만 의장은 시 보건소 간부공무원 및 직원이 격무로 쓰러지는 안타까운 소식을 접하고 지금은 모두가 피로하고 지쳐가는 상태로, 코로나19 방역과 예방을 위해 모두의 협력과 격려가 필요한 때임을 강조했다.

 

▲     © 아산톱뉴스


그러면서 시 보건소를 격려 방문해 코로나19 대응에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시민들의 질책과 꾸짖음은 더욱 철저한 방역체계의 관심과 예방의 의미가 담겨 있다고 전하면서 방역공무원 관계자들의 많은 노고와 땀방울이 이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는 지름길로 모두가 힘을 합쳐 시민들의 감염위험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도록 조금만 더 힘내자고 격려했다.


기사입력: 2020/09/02 [15:4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곳에서 인생샷 어때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