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배방스포츠센터 내달 1일 정식 개관
 
김효식 통신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배방스포츠센터 조감도.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광식이)은 지난 71일부터 진행했던 배방스포츠센터의 시범운영을 오는 31일 종료하고 91일부터 정식 개관을 한다고 밝혔다.

 

정식 개관 시 운영시간은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매주 월요일 및 국가공휴일 휴장)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수영장은 평일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토요일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일요일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운영된다.

 

배방스포츠센터는 수영, 헬스, 배드민턴, 탁구, 당구 종목을 운영할 예정이며, 코로나19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강습은 미운영하며, 시설규모를 고려해 정원 제한 및 이용시간대를 분리해 운영한다.

 

수영 및 헬스는 추첨제를 통한 월 정기회원을 모집해 운영할 예정으로, 21일부터 오는 24일까지 통합예약시스템(https://www.asanfmc.or.kr/yeyak/)에 회원접수를 진행해 25일 접수한 인원에 대한 추첨이 이뤄지며, 잔여석에 대한 현장 선착순 접수는 28일부터 31일까지진행할 예정이다.

 

배드민턴, 탁구 이용 예약은 매주 월요일 0시부터 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한 선착순으로 진행하며, 조례 개정으로 인해 접수 일정은 추후 별도공지할 예정이다.

 

추가 문의는 배방스포츠센터(041-536-8860)로 문의하면 자세한 내용을 안내 받을 수 있다.


기사입력: 2020/08/21 [18:38]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