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소방서, 다중이용업소 ‘안전관리 우수업소’ 신청·접수
오는 31일까지
 
조상현 시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소방서(서장 김성찬)는 오는 831일까지 다중이용업소 안전관리 우수업소신청을 접수받는다고 20일 밝혔다.

 

안전관리 우수업소 인증제는 다중이용업소 안전관리의 자긍심 고취와 자율소방안전관리 정착·유도를 위해 추진되며, 다수인명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모범 영업장을 대상으로 시행되고 있다.

 

우수업소 인정 요건으로는 최근 3년간 화재발생과 관련법령 위반사실이 없고, 건축·전기 및 가스관련 법령 위반 사실이 없어야 하며, 자체계획을 수립해 종업원의 소방교육 및 소방훈련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최근 3년 동안 그 기록을 보관하는 등 구비요건을 충족해야 한다.

 

안전관리 우수업소에 선정되면 표지부착과 함께 향후 2년간 소방특별조사와 소방안전교육 면제되며, 화재배상책임보험료 할인 등 혜택이 주어진다.

 

신청을 희망하는 업소는 오는 31일까지 아산소방서로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아산소방서 소방민원팀(041-538-0274)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0/08/20 [14:3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