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권 충남도의원, 민원상담의 날 운영
신창 남성리 하나로마트 앞 김영권 도의원사무실서 매주 수요일 운영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김영권 충남도의원(아산1, 더불어민주당).     © 아산톱뉴스

 

김영권 충남도의회 의원(아산더불어민주당)이 아산지역 민원상담의 날을 운영한다고 충남도의회가 18일 밝혔다.

 

민원상담의 날 운영은 지역주민의 입법·예산 정책건의와 지역현안, 생활불편 사항 등 도민의 의견을 신속하게 수렴해 주민이 겪고 있는 민원을 해결하기 위해 설치됐다.

 

민원상담의 날은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3시까지 신창면 남성리 하나로 마트 앞 김 의원 사무실에서 운영된다.

 

특히 민원상담의 날에는 전문 상담사와 김 의원이 상주해 있는 만큼 보다 신속하고 효율적인 민원 상담이 이뤄질 전망이다.

 

김 의원은 그동안 전화상으로 각종 민원을 받아왔지만, 정기적으로 민원상담의 날을 운영하는 만큼 도민들께서 많이 이용하실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기대감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민원상담의 날은 매주 수요일이지만 꼭 그날이 아니더라도 언제든 전화를 주시면 민원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0/08/18 [19:0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