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여러분의 손으로 멋진 이름을 지어주세요”
아산시, 어린이청소년도서관 시민 명칭 공모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오는 13일부터 27일까지 아산시어린이청소년도서관 명칭을 공모한다.

 

현재 청소년교육문화센터’ 3층에 위치한 어린이도서관은 청소년을 포함한 서비스 대상 확대와 시민의 접근성 향상을 위해 2017년부터 건립계획을 수립했다. 작년 9월부터 권곡문화공원 내 건립공사가 진행됐고, 올해 말 개관을 목표로 추진 중이다.

 

아산시어린이청소년도서관723000만 원의 예산을 투입한 연면적 1815.47(지상 2)의 리싸이클링(Recycling)을 접목한 제로에너지건축물이다.

 

특히 주 이용계층인 청소년의 직업 선호도 및 관심도를 반영한 영상특화를 주제로 선정, 아산시 영상미디어센터와 연계 추진할 예정이다.

 

명칭 공모 응시자격은 공고일 기준 아산시민(주민등록상 주소지)이면서 시립도서관 준회원 자격 이상인 자이며 11점을 제출할 수 있다.

 

수상자에 대해서는 총 100만원 상당의 아산사랑상품권과 아산시장상을 시상할 계획이다. 선정결과는 9월 중 아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김선옥 아산시립도서관 관장은 아산시민들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모여 멋진 이름이 만들어지길 기대해본다특히, 학생들이 주인이 돼 활동하는 공간인 만큼, 관내 초··고등학생의 적극적인 참여 독려를 위해 가점을 부여할 방침이니 학생들을 포함한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아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ascl.asan.go.kr/)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41-530-6617)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0/08/11 [16:4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