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회 아산시민대상 선발, 5개 부문 오는 28일까지 접수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충남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오는 28일까지 26회 아산시민대상수상 후보자를 추천받는다.

 

아산시민대상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각 분야에서 성실한 자세로 헌신·봉사해 시민들로부터 칭송받는 유공자를 부문별로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추천 당시 아산시에서 3년 이상 거주했거나, 계속 거주하고 있는 개인이나, 활동하고 있는 단체가 추천대상이다.

 

후보자 추천 시에는 아산시 기관·단체장이나 전문대학 이상의 총장(학장), 시청 실·국장, 읍면동장이나 지역주민 10인 이상의 추천이 필요하다.

 

선발부문은 효행애향부문 교육복지부문 문화체육부문 경제환경부문 특별봉사부문 총 5개 부문으로 오는 28일까지 아산시청 자치행정과 및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신청·접수하면 된다.

 

후보자들에 대한 공적검증을 위한 현지 확인 후 시민대상심의위원회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시민대상 수상자가 결정된다.

 

국승섭 자치행정과장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시와 이웃을 위해 묵묵히 봉사해온 자랑스러운 시민들이 수상자로 선정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추천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아산시청 자치행정과(041-540-2583) 또는 각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0/08/10 [18:0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