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에너지 드링크’ 파이어진과 스폰서십 체결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천연 카페인과라나와 스텔스 홍삼을 넣은 에너지 드링크

-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파이어진 제품 지원받아

 

▲     © 아산톱뉴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이하 충남아산)이 파이어진 주식회사(대표이사 김성만·이하 파이어진)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충남아산은 이번 후원 협약으로 파이어진 에너지 드링크를 후원 받아 경기 및 훈련에 사용함으로써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도모하고, 경기장 내 파이어진 A보드 설치 등 홍보활동에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FIRE+GINseng의 합성어인 파이어진은 열정+홍삼의 의미로 2017년에 설립된 에너지 드링크 제조 회사다. ‘홍삼이 강조된 에너지 드링크가 주력 제품으로 기존 에너지 드링크에 비해 홍삼 함유량이 많으며, 자체 기술력인 스텔스 홍삼 적용으로 홍삼 특유의 맛과 향을 중화시켰다. 또한 과라나 카페인에 천연 감미료가 첨가돼 조화로운 맛과 효능을 자랑한다.

 

파이어진은 고속도로 휴게소와 파티장에서 주로 소비되고 있고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배구단과 후원 협약을 맺는 등 스포츠 마케팅 후원에도 적극 활동하고 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이운종 대표이사는 파이어진과 후원 협약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후원에 힘입어 선수단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스폰서십 체결 소감을 전했다.

 

구단 스폰서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충남아산프로축구단 공식 홈페이지(www.asanfc.com)와 구단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사입력: 2020/08/06 [17:0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곳에서 인생샷 어때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