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휠스파워농구단, 장애인식 개선 영상 제작
‘긍정의 힘! 장애인’ 유튜브 채널에 공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아산휠스파워농구단.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 아산휠스파워농구단은 아산 초··고 학생 대상으로 장애인식 개선 긍정의 힘! 장애인영상을 제작하고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watch?)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아장복 휠스파워가 제작한 장애인식개선 영상은 초등학교부터 공무원까지 다양한 직업을 갖고 있는 휠스파워 선수들이 낮에는 생업 전선에, 밤에는 휠체어 농구선수로 활동하며 아산시 대표로 전국 휠체어농구대회 참가를 통해 긍정의 힘으로 비장애인들에게 장애는 불편할 뿐, 불행한 것은 아니다라는 메시지를 영상을 통해 전달하고 있다.

 

아장복 이창호 관장은 본 영상은 아산 초··고 학생 대상으로 장애인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돕고, 지역사회통합의 기회를 마련코자 장애인식개선 휠체어 농구 영상을 제작했으니, 학생들에게 장애인식개선 교육 자료로 활용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아산휠스파워농구단은 아산시 지원과 아산 시민 및 삼성전자(온양캠퍼스)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다.

 

아산휠스파워농구단 선수로 활동을 원하는 장애인은 아산시 장애인복지관 문화체육지원팀 최용윤 감독에게 문의(041-545-7727, 7710)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0/08/06 [17:0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